진주 성분 화장품 클라뷰 KLAVUU (KOR VER.)

BACKSTAGE CREAM kbeauty KLAVUU koreanskincare PEARL SERUM pearl skin care 클라뷰

진주 성분 화장품 클라뷰 KLAVUU


클라뷰 전제품은 청정해역 완도산 진주33가지의 천연 해조류를 이용하여 만든 국내 최초 진주 성분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진주에 함유되어 있는 콘키올린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어 주고 아미노산, 천연 미네랄, 비타민 A, C ,B1 그리고 B2성분이 미백효과와 피부에 윤기를 준다. 또한 클라뷰 전체 기초 제품 라인은 식약청이 인증한 미백, 주름 기능성 을 인증 받았다.



화이트 펄세이션 리바이탈라이징 펄 트리트먼트 토너

 

추천피부타입: 건성, 중성, 복합성, 속당김이 있는 지성피부

추천연령: 20대후반~50대 후반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리바이탈라이징 트리트먼트 토너는 즉각적으로 각질제거와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 관리를 동시에 할수있는 멀티 토너이다.


토너 제형은 밀키하면서 에센스라고 할수 있을정도로 점성이 있어서 정말 촉촉하다.

개인적으로는 점성이 강한 토너는 흡수되는 시간이 오래걸리고 바른후에도 끈적거리고 무거워서 선호하지 않는편인데 클라뷰 토너는 점성이 있음에도 끈적거림 없이 금방 흡수 되어서 발림성이나 수분 지속성은 뛰어난다. 건성 피부나 속당김이 있는 피부라면 정말 사랑할 만한제품.

약 한달에 사용기간으로 눈에띄게 색소침착 부분이 환해 졌거나 주름이쫙쫙 펴졌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지만 전체 적으로 피부톤이 좋아지고 수분이 피부에 지속적으로 남아있어서 하루종일 촉촉한 느낌을 유지할수 있었다 덕분에 피부에 탄력이 있어졌다는 느낌이 든다.


TIP: 지성피부나 복합성 피부는 닦토(닦는토너) 사용후 다시 한번 클라뷰 토너로 수분 공급과 영양분을 공급하는용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





화이트 펄세이션 스페셜 디바인 펄 세럼


추천피부타입: 건성, 중성, 복합성, 속당김이 있는 지성피부

추천연령: 20대후반~50대 후반


화이트 펄세이션 스페셜 디바인 펄 세럼은 진주 아우라 세럼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을정도로 세럼을 발랐을때 진주 처럼 피부에 광이 생겨 생기있어 보인다.


진주 와 해조류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있는 멜라닌 색소를 파괴하여 피부를 밝게 해주고 탄력있게 피부를 가꾸어 준다.


펄 에센스는 펌핑을 하면 진주를 갈아 놓은것 처럼 처럼 은은하게 미세한 펄입자가 빛난다 에센스가 묽지 않고 점성이 있는 제형이면서 발랐을때 무겁지도 않고 끈적이지 않아서 건성, 중성 지성 그리고 복합성 까지 두루 사용할수 있는것이 장점.


특히 피부표면은 피지로 인해 번들거리지만 속당김이 있는 지성피부나 복합성 피부추천할만 하다. 건성 피부도 바깥 활동이나 시간이 지나면 다시 피부가 당기는 현상이 없고 수분이 지속되어서 추천할만한 아이템.


TIP: 에센스를 바르고 생기는 피부의 윤기를 메이크업을 해도 살리고 싶으면 메이크업 할때 뷰티 블렌더로 비비크림이나나 파운데이션을 바르거나 쿠션으로 톡톡 두드리듯 발라주면 세럼을 바르고 생긴 광이 계속 지속 되어서 하루 종일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물광 피부를 연출할수 있다.     



화이트 펄세이션 인리치드 디바인 펄 크림


추천피부타입: 건성, 중성, 복합성, 속당김이 있는 지성피부

추천연령: 20대후반~50대 후반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인리치드 디바인 펄 크림은 피부를 환하게 해주고 탄력을 준다. 손으로 그냥 톡톡 대면 묻어 나오는 가벼운 제형이 아니고 안에 들어있는 스파츌러로 퍼네어야 퍼지는 바디버터 정도의 쫀쫀한 제형이지만 발림성이 좋고 흡수성이 좋아 손으로 몇번만 문질러도 감탄할 정도로 피부에 금방 스며들어 얼굴을 만져도 묻어 나오지 않아 아침 저녁으로 쓰기에 좋은 크림. 게다가 태양광을 받거나, 바람이 부는날 실내에서 히터바람을 쐬어도 촉촉한 수분감이 하루종일 유지되어서 특히 겨울에 정말 애정템이 되어버린 크림이다.


TIP: 심한 악건성 피부는 페이스오일을 몇방울 떨어뜨려 믹스해서 같이 발라주면 좀 더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SPF30 PA++


추천피부타입: 모든피부타입

추천연령: 모든연령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바르면 피부에 조명을 비춘듯 환하게 빛이 난다고 해서 여배우들의 시크릿 아이템 즉, 여배우 크림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바쁜 아침 5단계 메이크업베이스+프라이머+자외선차단제+펄베이스+픽서 (5 in 1)를 백스테이지 크림 하나로 해결할수 있는 진주 빛 글로우 펄 베이스 이다.

펄베이스로 화사한 피부가 연출이 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추천하고 여배우가 사용한다고 하여 여배우 크림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바르면 피부톤이 화사해지고 피부에 윤기가 돈다. 맥이나 아르마니 펄베이스처럼 발랐을때 얼굴에서 펄이 반짝이지는 않지만 샤넬 르블랑 처럼 피치톤으로 화사하게 표현해준다 개인적으로 샤넬 르블랑은 노란끼 있는 피부에는 너무 하얗게 떠서 선호하지 않는데 클라뷰 여배우 크림은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업 시켜주면서 피부에 윤기가 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지성 피부나 복합성 피부는 메이크업을 한후 시간이 지나면 피지가 분비되면서 메이크업이 피지로인해 무너지면서 피부톤이 칙칙하게 변하는 경우가 있는데 여배우 크림을 바르고 메이크업을 한날은 메이크업이 칙칙하게 변하지 않아서 지,복합성 피부에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TIP: 메이크업 할때 뷰티 블렌더로 비비크림이나나 파운데이션을 바르거나 쿠션으로 톡톡 두드리듯 발라주면 세럼을 바르고 생긴 광이 계속 지속 되어서 하루 종일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물광 피부를 연출할수 있다 지성,복합성 피부는 크림을 생략하고 바르는 것을 추천.     



레드 펄세이션 UV 프로텍션 씨티 디펜서 SPF50 PA+++


추천피부타입: 모든피부타입

추천연령: 모든연령


클라뷰 레드 펄세이션 UV 프로텍션 씨티 디펜서는 젤타입의 선스크린으로 가볍고 백탁현상이 없다 그리고 자극적이지 않고 병풀추출물이 들어있어 민감성피부나 여드름피부 그리고 선스크린을 바르면 트러블 유발되는 피부에도 추천할만하다.  


클라뷰 선스크린은 젤타입으로 답답함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발라지고 하루종일 촉촉함을 유지할수 있다. 또한, 계속 덧발라 줘도 모공에 끼어 트러블이 일어나거나 백탁현상이 없어 정말 강력 추천하는 제품.


나의 얼굴은 어떤 선스크린을 사용하여도 항상 트러블이 일어나서 선스크린을 바르는 일은 항상 스트레스 였다. 그래서, 장시간 햇볕에 노출되어야 하는 날이나 수영장 또는 해변가를 찾는 특별한 날이 아니고는 거의 선스크린을 사용하지 않았다. 트러블이나 심지어 여드름 피부에 사용해도 된다던 선스크린도 트러블을 피해갈순 없었는데 처음으로 피부트러블도 나지 않고 모공에 끼지도 않는 인생템을 찾아내서 강력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또한 선스크린을 바르면 촉촉하면서 피부에 반짝 반짝 광이나서 의외로 물광 피부를 연출할수있는 의외의 기능을 발견할수 있었다.


TIP: 기존 선스크린이 항상 트러블을 유발하였거나 선스크린을 바르면 답답하고 모공에 끼어 세안후에도 이물감이 싫었던 분들은 꼭 써보길 강력추천!

TIP2: 메이크업시 손으로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을 발라주면 진하게 커버되는 제품의 경우에는 얼굴에서 나는 윤기를 가릴수 있기 때문에 물광을 살려서 메이크업을 하고 싶은 분들은 뷰티블랜더로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을 발라주는 것을 추천.



 

 

화이트 펄세이션 인리치드 디바인 펄 세럼 마스크


추천피부타입: 건성, 중성, 복합성, 속당김이 있는 지성피부

추천연령: 20대후반~50대 후반


화이트 펄세이션 인리치드 디바인 펄 세럼 마스크는 특허받은 PTC시트로 만들어져 미세 입자가 원단사이사이에 잘 스며들어있다가 피부에 밀착시켰을때 피부로 남김없이 스며들도록 구출한 클라뷰만의 테크놀로지를 사용하여 만든 마스크팩이다.


보통 마스크시트를 얼굴에 붙이고 15~20분정도를 유지하라고 권장하는데 30분이 지나도 마스크시트에 있는 에센스가 그대로 남아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클라뷰 마스크팩을 하고 20분 정도후에 제거하면 시트지에 에센스가 많이 없어져있는걸 확인할수 있을 정도로 피부에 흡수성이 좋다 너무 건조한 피부는 피부가 에센스를 빨리 흡수해 버려서 패키지 안에 남은 에센스를 조금 씩 더 얹어가며 사용해주어야 한다.


클라뷰 펄세럼 마스크팩 시트는 기존 마스크팩들에 비하면 시트가 굉장히 부드럽고 얇은 편이다 (실크같이 부드러운 느낌). 그래서 피부에 뜨는 부분없이 촘촘하게 밀착되서 착용감도 좋고 에센스가 너무 무겁지 않아서 마스크팩을 한후에도 피부에 남아 있는 에센스 때문에 피부에 무언가 얹어 놓은 듯한 느낌이 싫어서 마스크팩을 싫어 하는 사람들은 선호 할것 같다, 하지만 악건성이나 리치한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선호도가 떨어질수도있다. 클라뷰의 스킨케어는 건성, 악건성, 수분이 부족한 지성, 복합성 피부까지 두루 사용할수 있다고 추천할수 있지만 마스크팩은 넘치게 리치한 느낌은 없어서 악건성이나 건성피부 들이 좋아하는 리치한 느낌은 만족시키지 못할것 같다.

 

TIP: 마스크팩 겉면에 거즈같은 면으로 같이 접혀 있는데 기존 마스크팩처럼 손에 에센스를 뭍혀가며 일일이 펴서 얼굴에 얹어서 얼굴면에 맞출 필요 없이 거즈를 잡고 핀채로 거즈를 바깥쪽으로 그대로 얼굴에 올리고 거즈만 띄어내주면 손쉽게 마스크팩을 얼굴에 얹을수 있다.


 

 

전체 제품 사용 간단평


클라뷰 전제품이 발림성이나 흡수성이 매우 좋고 촉촉하면서도 유분기가 넘치지 않아고 수분이 날라가지 않고 피부에서 오래 지속되어서 미백, 탄력, 수분공급이 고민이 피부라면 모두 쓸수 있다. 로드샵 화장품 들과는 비교 대상이 안될것 같고 기존 미국에 진출해 있는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등 가격대가 있는 제품들과 비교해봐도 만족 스러운 사용감이 었다. 또한, 한국 화장품들은 제품들이 향이 좀 강한 편인데 (예민한 피부는 강한 향이 나는 화장품은 트러블을 일으킬수도 있으므로) 향이 강하지도 않고 은은해서 만족 스러웠고 제조 업체도 한국 콜마 와 코스맥스로 믿을만한 제조 업체여서 원료 부분이나 제조공정도 믿을만 한것 같다.   

Older Post Newer Post